영업현안 및 실무 관련 교육 실시...“고객가치 중심 혁신 및 도약 앞장”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최근 라비돌리조트에서 컨슈머헬스케어(CHC) 부문 워크숍 ‘IMPACT Festival'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 영업지점을 비롯해 본사 기획, CM(Category Manager), 도매영업, 유통영업, 특수영업, 해외사업 등 일동제약 CHC 부문 전 구성원 250여 명이 참석했다.
워크숍에서는 올해 사업의 주요 전략과 정책 등을 점검하는 한편, 영업 현안 및 실무 관련 교육이 진행됐다.
특히 고객 응대, 제품 지식, 디테일 기술 등 마케팅 스킬 인증을 비롯해 사업분야 및 직무별 분임 토의, 자율준수프로그램(CP) 교육 등을 진행하며 실무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변화하는 영업환경에 대비했다.
또 성과 우수자 포상, 명사 초청 강연, 만찬 행사 등을 통해 구성원들의 동기부여와 화합을 도모했다.
일동제약 윤웅섭 사장은 “올해 약사, 소비자 등 고객과 함께하는 파트너로서 2018년 경영방침이기도 한 ‘고객가치 중심의 혁신과 도약’에 CHC 부문이 앞장서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일동제약 CHC 부문은 지난해 아로나민과 엑세라민의 선전, 온라인의약품몰 일동샵의 조기 정착 등 의미 있는 성과를 이뤄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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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영구 기자
ygyang@mo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