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암병원장 박종훈·구로병원장 한승규·안산병원장 최병민 교수

▲ (좌부터) 박종훈 안암병원장, 한승규 구로병원장, 최병민 안산병원장.

고대의료원(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이기형)의 산하 3개 병원장이 임명됐다.

안암병원장에는 박종훈 교수(정형외과), 구로병원장에는 한승규 교수(성형외과), 안산병원장에는 최병민 교수(소아청소년과)가 임명됐다.

임명장 수여식은 지난달 29일 고려의대 3층 본부회의실에서 진행됐으며, 고대 염재호 총장을 비롯한 학교 및 의료원 보직자 10여명이 참석했다.

각 병원장의 임기는 2018년 1월 1일부터 2019년 12월 31일까지 총 2년이다.

박종훈 안암병원장은 고려의대를 졸업하고 울산대에서 생화학 석박사를 마쳤다. 정형외과 근골격계 종양을 전공했으며, 안암병원 적정질관리위원장, 진료부원장, 의료원 대외협력실장, 의무기획처장 등 주요 보직을 역임했다. 

한승규 구로병원장 고려의대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석박사를 취득했다. 고려의대 성형외과 주임교수와 고대 구로병원 성형외과 과장, 진료부원장, 대한성형외과학회 기초의학연구회장을 역임했다. 

최병민 안산병원장은 고려의대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석박사를 마쳤다. 2006년 미국 뉴욕주립대학(SUNY) Stonybrook에서 교환교수를 지냈으며, 고대 안산병원 소아청소년과장, 기획실장, 진료부원장 등의 주요 보직을 담당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