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외품 추가할인 및 다이렉트 오더·전문가 상담 등 약국서비스 강화

피에프디(대표 나종훈·남궁광)의 약국전용몰 팜24가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6일 팜24에 따르면 모든 회원에게 동일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원 등급별 혜택 및 서비스에서 벗어난 것. 

이에 의약외품 1.8% 추가할인을 비롯해 약국 처방전 보관기간이 지난 처방전을 무료로 수거·폐기해주는 처방전 무료 폐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8000여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팜24 사이버아카데미, 하나은행 특별우대 금융서비스, PFD 뷰티상품 60% 할인 혜택, 특별 쿠폰 지급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 중이다.

특히 팜24는 고객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신규 서비스 ‘다이렉트 오더’와 ‘전문가상담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다이렉트 오더는 팜24의 상품을 신속하게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다. 

다이렉트 오더 서비스는 의약품에 특화된 검색 방식과 대부분의 기능이 키보드 만으로 사용 가능하도록 구성됐으며, 검색 상품별 최근 주문 이력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해 편리성을 더했다. 

또 설치형 프로그램으로 이용 시 속도가 빠르며 ActiveX 없이 간편 결제가 가능하다는 특징도 있다. 

팜24 관계자는 “바쁜 약국 환경에 맞춰 필요한 품목만 주문할 수 있는 주문전용 서비스”라며 “상품검색, 장바구니, 주문 결제가 하나의 페이지에서 모두 이뤄져 주문시간 단축 및 편리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아울러 전문가 상담은 약국 경영 중 발생하는 여러 고민과 고충들을 법률, 세무, 노무, 경영 전문가들이 약국 컨설팅 노하우를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하는 서비스다.

이와 함께 특수상품으로는 개인 유전자 분석을 통해 맞춤형 건강&뷰티 유전자검사 서비스인 진스타일 다이렉트 상품으로 ‘이너헬스케어’, ‘아웃핏뷰티케어’ 2종을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팜24 사이버아카데미를 통해 2시간가량 교육이수 후 재고부담 없이 판매 가능하다. 

한편, 팜24는 매일 특별 가격에 제공하는 럭키투데이, 초특가샵, 슈퍼세이브 등 다양한 상품을 경제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