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건강정보 깊이 있게 전달하고 환자 중심 콘텐츠 담아내 높은 평가 받아

한양대의료원(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김경헌)에서 발행하는 매거진 '사랑을 실천하는 병원'이 '2017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인쇄 사보 부분'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한양대의료원 매거진은 의학 및 건강 정보를 친근하면서도 깊이 있게 전달하고 건강한 삶에 대한 가치 전달과 함께 환자 중심의 콘텐츠를 담아냈다는 점을 높게 평가를 받아, 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7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매거진은 고객과의 소통과 지역 개원의, 동문에게 의료원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1994년 4월 '한양대학교원보'라는 제호로 창간된 후 2003년 9+10월호부터 '사랑을 실천하는 병원'이라는 제호로 변경해 발행되고 있다.

김경헌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본원의 설립 이념인 '사랑의 실천'에서 제호를 착안해 발행하고 있는 '사랑을 실천하는 병원'은 '고객과 가족애로 하나 되는 환자 중심의 따뜻한 의료서비스 실천'이라는 병원의 비전을 담아 구성한 매거진이다"며 "지금까지 본원의 우수성을 외부에 알리고 원내 구성원들에게는 소속감과 자긍심을 심어주는 매개체가 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