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코헬스케어·듀켐바이오 뉴라체크 및 FP-CIT 판매 대행...“아시아 시장 진출 동반자”

DKSH코리아는 씨코헬스케어, 듀켐바이오의 뉴라체크 및 FP-CIT에 대한 판매 대행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DKSH코리아는 씨코헬스케어와 듀켐바이오의 뉴라체크(Neuraceq), FP-CIT에 대한 마케팅 및 세일즈 대행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이에 DKSH코리아 헬스케어 사업부는 11월 1일부로 씨코헬스케어의 뉴라체크 제품에 대한 마케팅 및 판매를 실시한다. 

뉴라체크는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서 알츠하이머성 치매 진단 시약으로 허가받은 방사성의약품이다. 

DKSH코리아는 씨코헬스케어와 함께 국내 종합병원 영업을 담당하게 된다. 

DKSH코리아 헬스케어사업부 이인희 대표는 “씨코헬스케어와 듀켐바이오의 전략적 파트너로 선정돼 기쁘다”며 “DKSH코리아의 엄격한 CP 실천과 뛰어난 병원 네트워킹은 씨코헬스케어와 듀켐바이오의 한국시장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듀켐바이오 김종우 대표는 “세 회사 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각 사가 가진 핵심 역량을 극대화하고 한국시장 내에서 성장 파트너로서 협력은 물론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동반자적 관계로 확대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DKSH는 아시아에 초점을 둔 시장 확장 서비스 제공 업체로, 2012년 스위스 증권거래소 SIX Swiss Exchange에 상장된 다국적 기업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