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활발한 봉사활동 공로 인정...“내년도 변함없이 봉사활동 진행 예정”

CJ헬스케어는 최근 열린 2017 자원봉사 유공표창 수여식에서 서울시로부터 유공 표창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지역사회와 함께한 나눔 활동 공로를 인정, 서울시로부터 ‘2017 자원봉사 유공표창 수여식’에서 유공 표창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CJ헬스케어는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자원봉사 프로그램 운영 MOU를 체결한 이후 건강한 숲 편안한 숨 캠페인을 진행하며 지역사회문제 해결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CJ헬스케어 임직원들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서울 노을공원에 헛개나무와 사철나무 등을 심으며 도시 숲을 조성해 왔다. 

또 페트병을 화분으로 활용해 도심 속에 작은 숲을 조성하는 웰빙 Green Wall, 공기청정식물을 심은 맑은 공기 액자 제작 등을 진행하며 미세먼지와 지구온난화 문제 해결에 힘을 보태고 있다. 

이외에 취약계층을 위한 공기청정기와 건강가방 제작,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무료 영화관람 행사인 나눔영웅 힐링프로젝트 등 다양하고 특색 있는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내년에도 시민들에게 맑은 공기를 선사하기 위해 제약업 특성을 살린 건강한 숲, 편안안 숨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이 밖에도 김장, 장난감, 의류 나눔 활동을 펼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힘이 되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