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병원 특강 MK택시부회장 초청
최근 순천향대병원은 친절을 앞세워 일본서 성공한 MK택시 유태식 부회장을 초청, 친절특강을 가졌다. `서비스도 경쟁력이다룑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강연에서 그는 MK택시의 신화를 이룩한 원동력은 `친절`이었다며, 손님이 기뻐하는 것은 내가 존경받는 것으로 경영자와 직원들은 직장의 이익을 위해 일체가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룕새로운 기술, 저렴한 가격, 신용, 정성을 다하는 마음을 앞세워 누구를 만나도 친절하더라룑는 말을 들을 수 있어야 하며, 이는 한두번이 아닌 지속적인 교육으로 가능하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