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만족도 제고 위한 방안 모색...“상호협력 통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해야”

보령제약은 구매부문 파트너사 관계자들과 상생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보령제약(대표 최태홍)은 구매부문 파트너사 관계자들을 본사로 초청, ‘상생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갑을 관계가 아닌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 상호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는 취지다. 

이날 간담회는 보령제약 주요 구매 파트너 35개사가 참석한 가운데 보령제약그룹 기업소개, 소비자 클레임 유형 및 대응방안, GMP 규정 및 품질경쟁력 확보 방안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와 함께 보령제약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온 구매부문 파트너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특히 함께 만들어가는 미래를 위한 비전을 공유하며,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한 방안도 모색했다. 

보령홀딩스 안재현 대표는 고객의 평생을 케어하는 Lifetime company 보령의 새 비전을 소개하며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 상호간의 신뢰와 협조는 함께 하는 성장에 큰 역할을 한다. 앞으로도 상호협력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자”고 말했다. 

보령제약 구매팀 김종우 이사는 “이번 간담회는 보령의 미래 비전을 협력사들과 공유하며 상생의 가치를 재확인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하는 뜻깊은 자리”라며 “추후 상생협력 간담회를 정례화하고 우수협력업체 지정 및 인증패 수여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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