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약산업 > 의료기기
원텍, 유럽피부과학회 첫 참가학회서 피코케어 전시 예정...피코케어 워크숍도 개최
양영구 기자  |  ygyang@mo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1호] 승인 2017.09.12  10:32:1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원텍은 오는 13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리는 유럽피부과학회에 처음 참여, 피코케어를 전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원텍(대표 김정현)이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리는 유럽피부과학회(European Academy of Dermatology and Venereology, EADV)에 처음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원텍은 이번 EADV에서 피코케어(PICOCARE)를 전시한다. 

피코케어는 엔디야그(Nd:YAG) 기반 1064nm와 532nm, 595nm, 660nm 멀티파장 레이저 기기로 1조분의 1초인 피코초 단위로 레이저를 쏘기 때문에 기존 나노 단위 레이저 기기보다 정밀하고 부작용이 적다. 

이에 지난 6월 아시아 업체의 피코세컨드 레이저 기기로서는 최초 미국 FDA 허가를 받기도 했다. 

특히 원텍은 오는 15일 오후 1시(현지시각)부터 전시부스에서 피코케어 워크샵을 진행, 글로벌 업계 관계자들에게 우수한 기술력을 직접 알리고 시연할 예정이다. 

원텍 김정현 대표는 “피코케어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레이저 기기로 순수 국내 기술력이 해외 시장에 견주어 뒤지지 않는 것을 보여주는 성공적 사례”라며 “원텍이 처음 EADV에 참가하는 만큼 피코케어 전시 및 워크숍을 통해 유럽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양영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