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 자가도뇨 카테터 구입 및 보험절차 안내
바드코리아가 신경인성 방광 환자를 위한 일회용 자가도뇨 카테터 'Magic3' 출시를 앞두고 매직케어(Magic Care) 콜센터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매직케어는 일회용 자가도뇨 카테터 구입 및 보험 환급 절차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다.
환자가 병원에 방문해 요역동학검사를 실시하고 처방전을 발급받으면 상담전화를 통해 이후 진행되는 구매 및 보험급여 절차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바드코리아 자가도뇨 카테터 Magic3 제품을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문의사항 등을 쉽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한편, 바드코리아는 매직케어 서비스 론칭을 기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통해 Magic3 샘플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양영구 기자
ygyang@mo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