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 자가도뇨 카테터 구입 및 보험절차 안내

바드코리아는 신경인성 방광 환자를 위한 자가도뇨 카테터 관련 상담을 위한 매직케어 콜센터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바드코리아가 신경인성 방광 환자를 위한 일회용 자가도뇨 카테터 'Magic3' 출시를 앞두고 매직케어(Magic Care) 콜센터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매직케어는 일회용 자가도뇨 카테터 구입 및 보험 환급 절차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다. 

환자가 병원에 방문해 요역동학검사를 실시하고 처방전을 발급받으면 상담전화를 통해 이후 진행되는 구매 및 보험급여 절차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바드코리아 자가도뇨 카테터 Magic3 제품을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문의사항 등을 쉽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한편, 바드코리아는 매직케어 서비스 론칭을 기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통해 Magic3 샘플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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