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전문가 등 고객 맞춤형 정보 제공...동영상 및 모션 삽입해 생동감 가미

새롭게 단장한 CJ헬스케어 홈페이지 캡쳐.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전문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편의성을 강화한 공식 홈페이지(www.cjp.co.kr)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는 2013년 이후 새롭게 개편한 것으로, 메인 화면을 회사 중심과 브랜드 중심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해 일반인과 전문가 고객 누구든지 원하는 정보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고객이 제품명 외에도 초성, 질환, 성분명 만으로도 간편하게 제품을 검색할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강화했으며, 메인 화면에 제품 검색 창을 배치해 편리성을 보강했다. 

청량한 색감으로 전체 홈페이지 컨셉을 맞추고 시안성을 높였으며, 기존 사용자 방문 패턴을 분석해 고객이 주로 찾는 컨텐츠를 우선적으로 배치하는 등 고객 니즈도 반영해 제작됐다. 

아울러 메뉴별로 동영상이나 모션을 삽입해 홈페이지에 생동감을 가미했고, 헬스앤뷰티 브랜드를 소개하는 페이지를 신설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CJ헬스케어는 “이번 홈페이지는 가독성과 시각적 효과를 높이는 한편,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컨텐츠를 편리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 강화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한편,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에서도 최적화된 해상도와 화면 비율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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