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도약을 다짐하는 뉴 비전 선포…4대 핵심가치 및 전략방향 제시

▲ 충북대병원은 14일 충북대병원 서관 9층 직지홀에서 '뉴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충북대병원(원장 조명찬)이 제2의 도약을 다짐하는 '뉴 비전 선포식'을 진행했다.

14일 충북대병원 서관 9층 직지홀에서 열린 이번 선포식은 충북대병원이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병원으로 더욱 거듭날 수 있도록 현재의 가치를 높이고, 미래의 가능성을 현실로 만들 수 있도록 나아갈 방향을 새로운 비전에 담아 병원의 미래상을 대내·외에 알리고 다짐하고자 마련됐다.

선포식에서는 '인류 건강과 의학발전을 선도하는, 미래 의료의 새로운 중심, 충북대병원'이라는 뉴 비전 선포와 함께 비전 달성을 위한 핵심가치 및 전략방향을 제시했다. 4대 핵심가치로는 △인간중심 △책임 △도전 △협력을, 4대 전략방향으로는 △지역사회의 신뢰향상 △최고의 의료경험 제공 △의·과학 연구개발 확대 △조직·경영혁신을 선포했다.

조명찬 병원장은 "새로운 비전을 실행하기 위해 중장기 사업계획에 반영해 체계적으로 비전을 달성해 나갈 계획"이라며 "지역거점 국립대병원으로서 지역사회에 신뢰받는 병원, 환자를 최우선하는 환자 중심병원, 대한민국 의료의 새로운 중심이 되는 병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힘찬 도약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