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톡스, 더마샤인 밸런스, 엘라비에 필러 등 소개

휴온스글로벌은 지난 6일 AMWC 2017에 참가, 안티에이징 주력제품을 홍보했다.

휴온스글로벌(대표 윤성태·김완섭)이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열린 유럽 안티에이징학회 AMWC(Aesthetic and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에 참가했다.

휴온스글로벌에 따르면 이날 학회에서는 안티에이징 주력 제품인 휴톡스(보툴리눔 톡신), 더마샤인 밸런스, 엘라비에 필러, 허니부쉬 제품, PRP 등이 집중 조명됐다. 

휴온스글로벌 해외사업부는 제품 홍보를 극대화할 수 있는 독립부스를 이용, 주요 타켓 품목에 대한 집중 홍보를 진행했다. 

휴톡스 임상2상 완료 시점과 동시에 전세계 국가별 파트너 네트워크 구축 완료를 위한 파트너 후보사들과의 협상 및 선정 작업 등을 진행했고, 휴톡스 임상 내용을 토대로 제품의 우수성을 부각시켰다. 

또 조만간 CE 획득이 예상되는 대표 물광기기 더마샤인 밸런스의 시장 확대를 위한 파트너사도 발굴했다. 

아울러 에스테틱 제품의 주요 공급사로서 입지를 다지기 위해 신규 론칭 예정인 여드름 치료기기 더마아크네 및 최근 개별인정을 획득한 허니부쉬를 이용한 제품에 대해서도 적극 홍보했다. 

휴온스글로벌 해외사업부 고한석 이사는 “전세계 안티에이징 분야 주요 관계자가 대거 모이는 최대 규모의 학회인 만큼 반만의 준비를 했다”며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고객 맞춤형 제품을 소개 자료를 준비하는 한편, 신규 사업 기회 발굴을 위한 현지 전략 회의도 진행했다”고 밝혔다. 

고 이사는 “특히 휴톡스를 비롯, 주요 에스테틱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 향후 사업 성과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열린 AMWC는 전 세계 300여개의 주요 업체가 참가하는 학회로, 안티에이징 관련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