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성분 의료기기 리쥬란 국내 출시 3주년 기념...리쥬란 시술 관련 최신 지견 공유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지난 9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리쥬란 그랜드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가 지난 9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리쥬란 그랜드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국내 동해안 회귀 연어에서 추출한 생체적합물질 PN(폴리뉴클레오티드)을 주성분으로 하는 의료기기 리쥬란의 출시 3주년을 맞아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피부 미용 시술 관련 의료진 500여명이 참석, 리쥬란 시술에 대한 최신 지견과 임상경험을 공유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리쥬란에 관심 있는 중국과 태국, 싱가포르 등 동남아 국가 관계자들도 다수 참석, 리쥬란의 국내외에 걸친 높은 인지도를 증명했다. 

이날 도쿄에서도 일본 의료진을 대상으로 리쥬란 심포지엄이 열렸는데, 일본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서 리쥬란 시술 증례에 대한 논의가 함께 이루어져 이에 대한 관심과 니즈를 세계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안원준 대표이사는 “국내외 많은 관심 속에서 치러진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리쥬란에 대한 다양한 임상 경험 및 지견이 널리 공유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전년도 매출 목표 달성을 바탕으로 올해도 100% 매출 성장과 국내외 의료진, 시술 환자 만족도를 더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라리서치프로덕트가 2014년 출시한 PN성분 의료기기 리쥬란은 연어 추출 생체적합물질을 활용한 조직수복용생체재료로, 노화되고 손상된 피부 속에 주입, 물리적 지지체 역할을 수행한다. 

올해 초에는 유럽에서 의료기기 CE 인증을 획득, 글로벌 시장에서 리쥬란의 유효성과 안전성에 대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